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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불신청 안내

작성자 : 관리자|등록일 : 2024.06.17|조회수 : 202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 학지사에듀원격 평생교육원입니다. 환불 안내드립니다. 

 

*** 평가인정 학습과정 운영에 관한 규정 [대통령령 제30223, 2019. 12. 3. 일부개정] *** 

 

 

 구 분

 

 반환사유 발생일 

 

 반환금액

 

 

 

 

 

  

평가인정 학습과정 운영에 

관한 규정 

4조 제22호부터 

4호까지의 규정에 

해당하는 경우 

1) 수업시간 전

이미 낸 학습비 전액

2) 수업 시작일부터 총 수업시간의 1/6 경과 전

개강일 17일 이내 까지

이미 낸 학습비의 5/6에 해당하는 금액

3) 총 수업시간의 1/6 이상부터 1/3 미만까지의 기간 동안

개강후 18일 ~ 34일 까지

이미 낸 학습비의 2/3에 해당하는 금액

4) 총 수업시간의 1/3 이상부터 1/2 미만까지의 기간 동안

개강후 35일 ~ 52일 까지

이미 낸 학습비의 1/2에 해당하는 금액

5) 총 수업기간의 1/2이 지난 후

개강후 53일부터

반환하지 아니함

 

 

* 환불 안내

- 학습비 반환은 [평가인정 학습과정 운영에 관한 규정] 학습비 반환기준 제4조제2항에 따라 처리됩니다. 

- 환불은 반드시 수강취소 요청해주셔야 접수되며, 접수일로부터 5일 이내로 처리됩니다.(주말, 공휴일 제외)

수강취소 요청 방법 : 로그인 > 나의강의실 > 수강이력 > 수강신청 현황 > 과목 선택 > 수강신청 취소



* 제출 서류

- 가상계좌 결제 : 환불신청서 1부, 통장사본(본인계좌가 아닌 계좌로 환불받을 경우,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 제출)

- 신용카드 결제 : 환불신청서 1부

 

* 제출 방법

이메일: hakjisaedu@counpia.com 


* 유의사항

- 제출서류 미비로 인해 생기는 처리 지연 등의 책임은 환불신청자에게 있습니다.

- 수강신청 시 이용한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되며, 환불 금액은 수업진행 여부와 관계없이 개강일로부터 차감액이 발생됩니다.

- 계좌입금 수수료 등 금융기관에서 공제하는 금액은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.

- 문의 : 학사행정팀 ☎ 1899-7416

 

첨부파일 : 첨부파일학지사에듀_환불신청서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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